top of page

디스커버피드 코리아,
세계적 DJ 'Afrojack'의 특별 공연
메타버스에서 독점 공개

조이뉴스24

2022년 7월 19일

세계적 DJ 'Afrojack'의 버추얼 라이브 독점 공개...
TROY, ADVANCED, MISO 등도 공연

글로벌 메타버스 클럽 플랫폼 DiscoverFeed Korea의 운영사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는 세계적인 DJ이자 프로듀서인 'Afrojack'의 버추얼 라이브 공연을 메타버스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22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DiscoverFeed Korea의 오픈 베타 서비스 런칭 및 한국 Oriental Jack 클럽의 메타버스 구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본 이벤트는 22일 저녁 10시부터 DiscoverFeed Korea 플랫폼 내 Oriental Jack 메타버스 클럽에서 진행되며 스마트폰이나 PC만 있으면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접속할 수 있다.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는 이날 DiscoverFeed Korea의 플랫폼을 정식 공개하고 플랫폼에 대한 주요 특징과 비전을 선보인다.



특히, 한국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Afrojack의 버추얼 라이브 공연이 23일 00시부터 진행되며, 285 Records 소속의 TROY, ADVANCED, MISO 등 국내 실력파 DJ 겸 프로듀서들의 버추얼 라이브 공연과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함께 제공된다.



Afrojack의 독점 버추얼 라이브 공연은 서울 논현동에 소재한 Oriental Jack 클럽에서도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공연 이후 DiscoverFeed Korea 플랫폼을 통해 네덜란드에 있는 Afrojack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이벤트 참여자들은 가상세계와 실제 클럽에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Afojack은 현재 세계 최정상급의 인기와 화제성을 과시하고 있는 네덜란드 출신의 DJ 프로듀서다. 그는 영국의 EDM 전문 매거진 DJ MAG에서 주관하는 DJ/프로듀서 인기투표 'TOP 100 DJs' 6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데이비드 게타, 패리스 힐튼, 핏불 등 유명 가수들의 곡을 담당하며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DiscoverFeed Korea는 오픈 베타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는 특별 경품 이벤트도 19일 15:00부터 22일 22:00까지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DiscoverFeed Korea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는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8월 정식 출시되는 Oriental Jack의 클럽 회원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Oriental Jack 클럽 회원권 NFT는 150만원 상당의 디지털 VIP 회원권으로 클럽 무료입장, VIP 테이블 특별 할인, 무료 음료 쿠폰 등 다양한 특전을 포함하고 있으며, NFT 보유자들은 이후 진행될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에도 우선적으로 초청받게 된다.



Oriental Jack 클럽 회원권 NFT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DiscoverFeed Korea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 안동욱 대표이사는 "DiscoverFeed Korea 플랫폼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오프라인 클럽과 메타버스 클럽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DJ 음악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마련해 보았다"며 "음악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클럽의 현장감과 메타버스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DiscoverFeed Korea는 세계 각국의 유명 클럽들을 새로운 컨셉의 3D 메타버스 공간으로 구현하고 이를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연동시키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커뮤니티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향후 메타버스 클럽 이용자들이 전 세계 유명 메타버스 클럽들을 자유롭게 오가며 각 지역 DJ들의 멋진 음악을 실시간으로 즐기고 DJ에게 선물을 전달하거나 관련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고도화할 예정이다.



bottom of page